광주은행, 펀드 가입하면 영화관람권 증정
상태바
광주은행, 펀드 가입하면 영화관람권 증정
  • 정재춘 기자
  • 승인 2019.03.2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금액 1천만원 이상 가입시 이벤트 자동응모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5월 31일까지 펀드 가입 이벤트 ‘#지금 #펀드 #재테크 #시작’을 진행한다.

[광주전남일보]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5월 31일까지 펀드 가입 이벤트 ‘#지금 #펀드 #재테크 #시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미중 무역분쟁이 일단락돼가고, 미국 연준이 금리인상에 신중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주식시장도 이를 반영해 회복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광주은행은 투자적기라 판단하고 고객의 자산형성을 돕고 투자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펀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 창구 또는 인터넷·스마트뱅킹을 이용하여 이벤트 해당펀드를 1천만원 이상 가입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를 지급한다.

영화관람권은 이벤트 기간 내에 한 달 단위로 핸드폰 문자 전송될 예정이며, 사은품 소진시 이벤트는 조기종료 된다.

광주은행 장진섭 WM사업부장은 “고객님들의 자산을 믿고 맡길 수 있는 평생 동반자와 같은 지역 대표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고객센터(1588-3388, 1600-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