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민선7기 1주년 기념 정례조회 개최
상태바
구례군, 민선7기 1주년 기념 정례조회 개최
  • 임천식 기자
  • 승인 2019.07.0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7기 군민을 위한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 ‘민선7기 군민을 위한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광주전남일보] 구례군은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공직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1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정례조회를 개최했다.

‘민선7기 군민을 위한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라는 주제로 지난 1년간의 군정성과를 영상으로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야할 구례군 미래비전에 대해서 공직자와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1년 전 오늘 재해지역 현장에서 민선7기를 시작해 군민과의 대화, 맘터대화, 장터대화, 직급별 워크숍 등 끊임없는 소통의 시간, 천은사입장료 폐지협약, 농관원 구례분소 개소, 도시재생 뉴딜사업 선정 등 군민의 숙원사업 해결에 열심히 달려 왔던 기억을 되새겼다.

아울러 농민이 잘사는 농업정책, 지역경제 활기를 불어넣은 스포츠산업과 각종 축제의 성공 개최, 지리산케이블카 사업 추진 등 관광 구례 재도약을 위한 기틀 마련에 혼신을 다한 지난 1년의 군정 주요성과 기념 영상을 공직자와 함께 시청했다.

김순호 군수는 “민선 7기 1년을 맞아 각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 모든 것은 군민들의 성원과 공무원 여러분들이 최선을 다해 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며 “2년차에도 여러분과 제가 힘을 합쳐서, 군민들의 꿈이 실현되는 구례, 꼭 만들어봅시다.”고 구례발전을 위한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