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순천대학로 시끌벅적 축제 열린다
상태바
무더운 여름, 순천대학로 시끌벅적 축제 열린다
  • 임천식 기자
  • 승인 2019.07.1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음가득 재미가득 순천대학로로 come
▲ 포스터
[광주전남일보] 순천시는 7월 한 달간 ‘순천 대학로 별별공간’ 일대에서 무더운 여름을 떨쳐 낼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린다고 밝혔다.

‘낭만상영관’에서는 19일 오후 6시, 순천문화예술교육연구회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만들기’를 시작으로, ‘명랑잔치소’일대에서는 24일 오후 7시 소소한 작당의 ‘달빛소풍’이 진행된다.

‘소소한 작당’에서 준비한 ‘달빛소풍’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대학로로 피서왕’을 주제로 피서존, 물놀이존, 야외포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됐다.

이와 함께 극단 지피지기의 ‘입체낭독극 봄봄’공연과, ‘향수·비누 무료체험’, ‘사진인화·액자 만들기’ 등 다양한 판매 코너 운영등, 어린 아이들부터 노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6일에도 볼거리가 풍성하다. 오후 7시에 ‘대학로 깔깔 소극장’에는 각진녀석들이 순천대학교 동아리와 함께하는 ‘깔깔 롱스테이지’를 진행한다.

‘깔깔 롱스테이지’는 ‘깔팡질팡 전시장’,‘깔르보나라 패션쇼’,‘시시깔깔 경매장’,‘맬랑깔리 로맨수다’,‘깔작지근 화채 파티’,‘깔롱지네 메아리’ 등 순천대 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하는 끼넘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여름을 좀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행사가 될 것 같다”며“지난 6월 행사에 이어 이번 또한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순천 대학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