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읍지역사회보장협, ‘사랑 나눔 냉장고’ 기탁 '훈훈'
상태바
장흥읍지역사회보장협, ‘사랑 나눔 냉장고’ 기탁 '훈훈'
  • 박미선 기자
  • 승인 2019.07.2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읍 여성농가 협의회 회원들도 손수 반찬을 준비해 전달
▲ 장흥지역사회보장협의체(읍장 백형갑, 공동위원장 강경일)는 지난 25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반찬을 나눠주는 ‘사랑 나눔 냉장고’를 기탁했다.

[광주전남일보] 장흥지역사회보장협의체(읍장 백형갑, 공동위원장 강경일)는 지난 25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반찬을 나눠주는 ‘사랑 나눔 냉장고’를 기탁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는 ‘사랑 나눔 냉장고’는 지역 사회단체와 후원자 등의 기탁으로 추진되고 있다.

이번 달에도 장흥읍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감자와 마늘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고추장과 된장을, 장흥청과에서 바나나를, 행원2구 마을에서 보리쌀을, 익명의 기탁자가 요구르트를 지원하는 등 온정의 손길이 이어졌다.

장흥읍 여성농가협의회(회장 이매남)도 손수 만든 100만원 상당의 물김치, 장조림, 마른반찬 등을 전달하는 등으로 온정에 손길을 전했다.

지역주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사랑 나눔 냉장고’는 행사 시작 2시간 전부터 줄을 서기 시작해, 총 112명의 어르신들이 장흥읍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반찬과 생필품을 받았다.

반찬을 받은 한 어르신은 “혼자 어렵게 사느라 반찬을 만들어 먹기가 힘들었는데, 밑반찬을 나누어 주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겠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백형갑 장흥읍장은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손길을 모아주시는 분들이 계셔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반찬과 더불어 따뜻한 사랑이 전해졌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