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동희,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주인공 캐스팅 확정
상태바
배우 김동희,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주인공 캐스팅 확정
  • 박미선 기자
  • 승인 2019.09.10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와 연기 호흡
▲ 배우 김동희,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주인공 캐스팅 확정!
[광주전남일보] 배우 김동희가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출연을 확정했다.

‘SKY캐슬’과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작품 활동에 매진, 매 작품마다 높은 인기로 ‘대세 신예’로 주목받고 있는 김동희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장근수 역할로 합류하게 된 것.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청춘들의 창업신화 드라마.

극 중 김동희는 장대희 회장의 둘째 아들 장근수 역할을 맡았다. 배다른 형 장근원에게 학대를 받으며 자랐지만 부모는 이를 방관했다. 17살에 독립을 한 장근수는 박새로이를 통해 '진짜 어른'을 알게 되지만 조이서를 짝사랑하다가 박새로이의 대척점에 서는 인물. 집안 내의 권력다툼, 짝사랑, 그리고 질투심 등 다양한 면모가 그려지는 캐릭터로 이번 작품에서 김동희는 임팩트 강한 모습으로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할 예정이다.

김동희는 “높은 완성도와 인기작인 ‘이태원 클라쓰’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웹툰을 정말 재미있게 봤고, 꼭 한번 출연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렇게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의 캐스팅이 확정된 가운데,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과 웹툰 '이태원 클라쓰'로 통쾌한 재미와 깊은 공감을 선사한 조광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한편, 내년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인간수업’ 주인공으로도 캐스팅된 김동희는 ‘인간수업’에 이어 최고의 화제작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을 확정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