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낭만 가득한 책 소풍 떠나요”
상태바
“가을낭만 가득한 책 소풍 떠나요”
  • 정재한 기자
  • 승인 2019.09.1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 21일 ‘주민과 함께하는 책소풍’ 개최
▲ 포스터
[광주전남일보] 광주 동구가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동명동 푸른마을공동체센터 잔디공원 일원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책소풍’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행복한 책마을 조성 사업’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소소한 가을, 도심 속 책 소풍’을 주제로 구민들의 다양한 책 프로그램 체험과 책 읽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전시·체험·독서·공연마당 4개 구역에서 가족과 함께 주말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부적으로 방문객들이 책을 읽으며 쉬어갈 수 있는 돗자리 독서마당 다 읽은 책을 기부·교환·판매하는 책 트렁크 장터 책방지기가 추천하는 책 전시 및 판매 그림책 팝업북, 시로 그리는 4컷 만화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지역서점과 주민이 참여하는 이번 책소풍 행사를 통해 일상 속 휴식과 함께 자연스레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지역서점이 책 문화 확산의 플랫폼 역할과 더불어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책 소풍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구정 앱 ‘두드림’ 또는 동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는 인문도시정책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