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 참좋은 사랑의 밥차 특식 지원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 참좋은 사랑의 밥차 특식 지원
  • 김경석 기자
  • 승인 2019.11.0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에서 직접 가져온 추어탕 600인분 및 과일 제공
▲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 남원에서 직접 가져온 추어탕 600인분 및 과일 제공
[광주전남일보]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는 지난 5일 참좋은 사랑의 밥차에 특식을 지원했다.

협의회는 밥차를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가을철 건강식으로 남원에서 직접 가져온 추어탕 600인분을 과일과 함께 제공했다.

노연택 회장은 “이렇게나마 지역발전을 이끌어 오신 어르신들께 대접을 해드릴 수 있어 저희가 더 뿌듯하다. 항상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 우리 협의회도 더욱 더 지역과 시민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는 평소 진실, 질서 화합을 이념으로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지역의 든든한 후원자로서의 역할도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 해 11월에도 사랑의 밥차 이용 어르신들에게 간식을 제공한 바 있다.

목포복지재단 이혁영 이사장은 “어르신들께 가을철 보양식인 추어탕을 후원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에 감사드린다. 행복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 날 봉사에 함께한 김종식 시장도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마음을 써준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에 감사를 드린다.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가는 것은 우리 모두의 똑 같은 마음인 것 같다. 이런 온정들이 모이고 모여 모두가 함께 행복한 목포가 만들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