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협회 여수시지부, “설 명절, 한돈 드시고 힘내세요”
상태바
한돈협회 여수시지부, “설 명절, 한돈 드시고 힘내세요”
  • 임천식 기자
  • 승인 2020.01.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여수시에 한돈 300만원 상당 후원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15일 오전 시청 현관에서 ㈜대한한돈협회(김윤곤 여수시지부장)가 300만원 상당 한돈(2㎏) 176박스를 후원하여 아동복지시설, 한센인시설 등 복지시설 28곳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일보] ㈜대한한돈협회 여수시지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여수시에 300만원 상당의 한돈을 후원했다.

여수시는 지난 15일 오전 시청 현관에서 권오봉 여수시장과 김윤곤 ㈜대한한돈협회 여수시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한돈 나눔 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시는 이날 후원받은 300만원 상당 한돈 176박스를 아동복지시설, 한센인시설 등 복지시설 28곳에 전달했다.

㈜대한한돈협회 여수시지부는 지난 설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300만원 상당의 한돈을 후원했다.

김윤곤 한돈협회 여수시지회장은 “최근 아프리카 돼지열병 발생에 따른 축산물 소비 위축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고자 한돈 사육농가들이 조성한 기금으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화합하는 한돈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한돈협회와 한돈농가의 한결같은 이웃사랑 실천과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수의 양돈산업 발전과 농가소득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