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전남본부 사회봉사단, 순천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후원금 전달
상태바
코레일 전남본부 사회봉사단, 순천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후원금 전달
  • 임천식 기자
  • 승인 2020.01.2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레일 전남본부 사회봉사단, 순천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후원금 전달

[광주전남일보] 코레일 전남본부 사회봉사단에서 지난 22일 순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양숙 사회봉사단장은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해 지역의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게 되어 매우 뜻깊은 행사였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나눔 경영 실천을 위해 지역 내 학교 밖 청소년이 소외되지 않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겠다”고 전했다.

코레일 전남본부 사회봉사단은 2020년 새해를 맞아 순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함께 학교 밖 청소년의 문화체험과 자립지원을 위해 ‘해피트레인’, ‘순천역 철도체험’, ‘기관사 직업체험’등 사업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허희순 아동청소년과장은 “지역의 공기업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의 자리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좋은 동반자와 함께 청소년복지의 발전과 상생을 위해 순천시에서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순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여성가족부의 지원으로 순천시에서 운영하며 학교 밖 청소년이 지역 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을 위한 검정고시지원, 문화체험, 직업체험 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