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조류박람회 조직위↔SJ산림조합 제1호 박람회 입장권 구매 약정 체결
상태바
완도해조류박람회 조직위↔SJ산림조합 제1호 박람회 입장권 구매 약정 체결
  • 김안복 기자
  • 승인 2020.06.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 위해 홍보 등 적극 협력
▲ (재)완도해조류박람회 조직위↔SJ산림조합 제1호 박람회 입장권 구매 약정 체결
[광주전남일보] 완도해조류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지난 26일 SJ산림조합과 2021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고 밝혔다.

업무 협약식에는 신우철 완도군수를 비롯해 최창호 SJ산림조합중앙회장, 박진옥 완도군산림조합장, 한민 광주전남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완도군에서는 코로나19로 박람회 홍보 및 입장권 사전 판매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차 SJ산림조합과의 업무 협약과 함께 5천만원 입장권 구매 약정도 이루어져 박람회 사전 준비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전국 영업점 163개소, 임직원 3천여명을 웃도는 SJ산림조합과 공동으로 박람회를 적극 홍보하고 조직위는 올해 10월 강원도 고성에서 개최되는 2020대한민국산림문화박람회 홍보에 협력하기로 했다.

신우철 조직위원장은 “이번 박람회는 해조류의 미래상을 제시하고 해양치유산업과 연계해 준비하고 있다”며 “반드시 성공적으로 개최해 해조류산업 발전을 견인하고 우리 지역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