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여고, ‘BIGSPO Fitness & Spa’와 MOU 체결
상태바
서진여고, ‘BIGSPO Fitness & Spa’와 MOU 체결
  • 정재한 기자
  • 승인 2020.11.1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설된 생활체육과와 상호협력 모색
서진여자고등학교(교장 문홍주)가 19일  BIGSPO Fitness & Spa(관리이사 최보성)와 산․학 연계교육 운영 협약식을 개최했다.
서진여자고등학교(교장 문홍주)가 19일 BIGSPO Fitness & Spa(관리이사 최보성)와 산․학 연계교육 운영 협약식을 개최했다.

[광주전남일보] 서진여자고등학교(교장 문홍주)가 19일 BIGSPO Fitness & Spa(관리이사 최보성)와 산․학 연계교육 운영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광주․전남에서 최초로 신설된 서진여고 생활체육과 학생들에게 실습기자재 활용, 학습중심 현장실습 기회 제공 및 실습생 우선 채용, 현장실습 프로그램 공동개발, 산학겸임교사 운영, 학생 및 교직원 복지혜택 등 인력 및 시설의 공동 활용에 상호 협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국민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스포츠 기능과 방법을 지도하고 제반 환경을 관리하는 서진여고 생활체육과와 헬스, 퍼스널트레이닝, 기구 필라테스, 에어로빅 등 활동을 하는 광주 대표 피트니스 빅스포의 협력으로 상호 상승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진여자고등학교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지역에서는 최고의 시설과 환경을 가지고 있는 피트니스클럽과 유기적 협력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피트니스클럽들과 산․학 연계교육 운영 협약을 체결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서진여고는 생활체육과 2개반을 비롯해 간호과 3개반, 시각디자인과 1개반, 후기 보통과 1개반의 신입생을 현재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