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송정도서관, 시민 대상 공개 특강 개최
상태바
광주송정도서관, 시민 대상 공개 특강 개최
  • 홍승규 기자
  • 승인 2020.11.2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코로나 생활! 몸과 마음 충전을 위한 펀 레크레이션’
광주 송정도서관
광주 송정도서관

[광주전남일보] 광주송정도서관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일반 시민들에게 행복 에너지 및 생활 속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개 특강을 실시한다.

11월27일과 12월4일에는 ’슬기로운 코로나 생활! 몸과 마음 충전을 위한 펀 레크레이션‘이라는 주제로 글로벌인재교육원 조덕임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이 강좌는 코로나19로 정신적 우울감과 육체적 피로감을 느끼는 시민들에게 올바른 스트레스 관리법, 영양관리, 건강상식 등을 전하고 웃음치료와 건강체조를 통해 행복 에너지를 충전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운영된다.

12월1일과 8일에는 ’팩트체크! 2021년 달라지는 부동산 세법‘이라는 주제로 ’창업인과 함께하는 權-tax의 세금교실‘의 저자 권진홍 세무사가 강사로 나선다.

이 강좌는 알아두면 꼭 필요한 생활 속 정보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2021년 달라지는 부동산 세법을 비롯해 2020년에 달라졌지만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하는 세법, 가장 놓치기 쉬운 사례와 질문이 많은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11월20일부터 26일까지 광주송정도서관 문헌정보과로 방문하거나 전화(062-940-8932) 접수하면 된다.

광주송정도서관 추선미 관장은 “이번 특강이 코로나블루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마음을 치유하는 유익한 시간 될 것이다”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되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