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소통 대명사 김창옥 강사 초청 보성자치포럼 개최
상태바
보성군, 소통 대명사 김창옥 강사 초청 보성자치포럼 개최
  • 박미선 기자
  • 승인 2021.11.2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쾌한 소통의 법칙’ 코로나로 지친 군민들의 위로, 큰 호응
보성군이 소통 대명사 김창옥 강사를 초청해 보성자치포럼을 개최했다.
보성군이 소통 대명사 김창옥 강사를 초청해 보성자치포럼을 개최했다.

[광주전남일보] 보성군은 지난 23일 보성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소통의 대명사 김창옥 강사 초청하여 제351회 보성자치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2년 여 만에 열린 자치포럼으로 관내 주민 400여 명이 참석했다. 철저한 방역을 위하여 백신접종 완료자만 참여했으며, kf94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수칙을 적용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소통 전문가로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강연을 통해 높은 인지도를 얻은 김창옥 강사는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라는 주제로 군민들과 진솔한 상호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보성군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하여 보성군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통을 주제로 자치포럼을 준비했다.”면서 “2022년에도 더 알찬 자치포럼 계획을 수립하여 군민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은 군민과 공무원들의 지식과 정서 함양에 기여하기 위해 의식개혁, 건강, 경제, 직무 등 다양한 분야의 강사를 초빙하여 보성자치포럼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민선7기 이후 군민들과 더 많은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갖고자 1년에 2~3회 정도의 스타급 강사를 초청해 강연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