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 참수리어미니회와 합동 등교맞이 캠페인 실시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 참수리어미니회와 합동 등교맞이 캠페인 실시
  • 정회민 기자
  • 승인 2022.08.1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정상등교 시작”
순천교육지원청이 참수리어머니회와 합동으로 2학기 등교맞이 캠페인을 펼쳤다./순천교육지원청 제공
순천교육지원청이 참수리어머니회와 합동으로 2학기 등교맞이 캠페인을 펼쳤다./순천교육지원청 제공

[광주전남일보=정회민 기자]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은 18일 순천왕의중학교에서 2022학년도 2학기 개학을 맞이하여 참수리어머니회와 합동으로 등교맞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등교맞이는 2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순천교육지원청과 순천왕의중학교 교직원, 참수리어머니회 등 30여명이 참여하여 학교 정문과 후문에서 따뜻하게 학생들을 맞이했다.

순천왕의중학교 김종균 교장은“이번 캠페인으로 무더운 날씨와 코로나19 재확산의 위기 속에서도 정상등교를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큰 의미가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용덕 교육장은“밝은 모습으로 인사하고 등교하는 학생들을 보니 코로나19 재확산의 위기도 잘 이겨낼 것 같다. 특히 순천왕지초에서 교장으로 재직시 지도하였던 제자들이 다가와서 반갑게 인사하는 모습을 보니 감동스러웠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학교를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순천교육지원청은 관내 학교를 대상으로 등교맞이 캠페인을 월 1회 첫째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