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제7회 화순적벽배 배드민턴 축제 성료
상태바
화순군, 제7회 화순적벽배 배드민턴 축제 성료
  • 김안복 기자
  • 승인 2023.04.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드민턴 메카 화순에 1,600명 전남 22개 시·군 동호인 열기 후끈
제7회 화순적벽배 배드민턴 대회에 출전한 동호인들이 열띤 경기를 하고 있다./화순군 제공
제7회 화순적벽배 배드민턴 대회에 출전한 동호인들이 열띤 경기를 하고 있다./화순군 제공

[광주전남일보=김안복 기자]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하니움실내체육관과 이용대체육관에서 4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제7회 화순적벽배 배드민턴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화순적벽배 배드민턴 축제는 대회 이름에 걸맞게 전남 22개 시·군 배드민턴 동호인 725팀 1,600명이 출전하여 활기차고 열정적인 경기를 보여줬다.

지난 1일 이용대체육관에서 열린 개회식에는 구복규 화순군수, 하성동 화순군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과 임지락 도의원, 류기준 도의원, 정형찬 화순군 체육회장, 협회 임원 등 참석해 대회에 열기를 더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천하제일경 화순적벽 화순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개최된 대회가 동호인들의 열정과 관심 덕분에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게 됐다”라며, “대회를 위해 화순을 방문해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고인돌 축제에도 꼭 놀러 오셔서 넘실대는 유채꽃도 구경하시고 특별한 추억 쌓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