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추가 14개 공급업체와 업무협약
상태바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추가 14개 공급업체와 업무협약
  • 김창욱 기자
  • 승인 2023.07.1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자 만족을 더 크게, 무안 고향사랑도 더 크게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12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로 추가 선정된 14개 업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무안군 제공

[광주전남일보=김창욱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12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로 추가 선정된 14개 업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부자에게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도모하기로 했다.

무안군은 최근 답례품 공개모집을 통해 ▲레드비트즙 ▲ 더맑은소금 천일염 세트 ▲천연발효식초 선물 세트 ▲과일즙 및 젤리스틱 세트 ▲장류(된장, 쌈장, 고추장)3종 선물세트 ▲고구마말랭이 동결건조칩 세트 ▲양파찐빵 ▲떡국, 떡볶이, 수제비 세트 ▲수제 소시지 떡갈비 세트 ▲못난이미술관 아트상품 ▲향토음식 체험프로그램 ▲숙박체험할인권 등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특색 답례품으로 선정했다.

앞서 무안군은 작년 12월에 답례품목 21종을 1차로 선정하여 기부자에게 제공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 이번 추가 공모를 통해 선정한 17개 품목을 포함하여 총 38개의 답례품목을 기부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산 무안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금을 통해 지역발전의 소중한 동력을 마련하고, 기부자들이 만족하는 답례품 제공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공급업체 대표들께서는 무안을 대표하는 상품을 공급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최상 품질의 답례품 제공으로 기부자들의 따뜻한 마음에 보답해주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