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화순군수 "가족·주위 분들과 함께 편안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상태바
구복규 화순군수 "가족·주위 분들과 함께 편안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 김안복 기자
  • 승인 2023.10.0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 연휴 지친 심신 달래는 활력소 되길"
구복규 화순군수/화순군 제공
구복규 화순군수/화순군 제공

[광주전남일보=김안복 기자] 구복규 화순군수가 추석 연휴 첫 날인 지난 28일 군민들과 향우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하는 구복규 화순군수의 인사 전문이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입니다.

지난여름 극심한 이상기후로 폭우와 폭염이 이어져 많은 농가와 군민들께서 시름이 깊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긴 추석 연휴 동안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여러분의 지친 심신을 회복하는 활력소가 되길 소망합니다.

화순군은 ‘군민이 행복한 복지 화순’, ‘청년이 돌아오는 화순’, ‘군민 행복시대’를 앞당기기 위해 신도시 개발 등 생활 SOC 와 정주 여건을 획기적으로 확충하고, 문화관광·백신·농업을‘3대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집중 육성해가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 최초로 실시한 ‘청년ㆍ신혼부부 만원 임대주택 공급 사업’과 ‘다문화가족 자국민 전담 다문화 팀 신설’, ‘화순형 24시간 어린이집 운영’, ‘마을주치의 제도’ 등의 정책들은 지방소멸 위기에 직면한 현실적 대응책으로 평가받아 대한민국 국가사회 전반에 화순군 선도행정의 우수성을 충분히 입증했다고 자부합니다.

그동안 군정 발전에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향우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정 발전에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시길 바랍니다.

오는 10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화순 고인돌 유적지에서 ‘2023 화순 고인돌 가을꽃 축제’가 열립니다. 군민 화합을 다지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일상의 근심과 걱정을 잊으시고 우리 가족, 주위 분들과 함께 건강하고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