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오는 10월 13일 '제 42회 군민의 날' 개최...화합.힐링의 무대 선사
상태바
화순군, 오는 10월 13일 '제 42회 군민의 날' 개최...화합.힐링의 무대 선사
  • 김안복 기자
  • 승인 2023.10.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원, 구창모 등 출연…대형 불꽃놀이 펼쳐
화순군민의 날 홍보 포스터/화순군 제공
화순군민의 날 홍보 포스터/화순군 제공

[광주전남일보=김안복 기자] 제42회 화순군민의 날이 오는 13일 오후 6시 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이번 군민의 날을 화합과 힐링의 성대한 잔치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118년의 역사를 간직하고 올해 6월에 문을 닫은 화순탄광의 의미를 되새기고, 근로자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퇴직자 등 200여 명을 특별 초청했다.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식전 공연과 기념식(군민의 상 시상, 주제공연), 읍면 대항 군민 화합 노래자랑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념식 직후 대형 불꽃놀이도 펼쳐질 것이라고 예고 했다.

군민의 날 축하 가수로는 인기가수 정동원과 구창모(전 송골매), 김성환, 박주희가 출연한다.

화순군 관계자는 “올 한해 최선을 다한 우리 군민들을 위해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라며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라는 민선 8기 군정 슬로건에 걸맞게 군민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