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삼호도서관, 하반기 독서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영암·삼호도서관, 하반기 독서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 김안복 기자
  • 승인 2018.08.0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부터 오는 12월 유아에서 성인까지 연령별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 15개 강좌 운영
▲ 영암군
[광주전남일보] 영암군 영암·삼호도서관은 군민들에게 다양하고 질높은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8월부터 오는 12월까지 5개월에 걸쳐 유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15개의 다양한 맞춤 강좌를 운영한다.

특히, 영암도서관에서는 책 읽기의 즐거움과 체험기회를 제공하는‘북쩍 북쩍 책놀이’‘책 속 융합 창의교실’‘역사야! 놀자’‘책과 만난 리딩푸드’등 운영하며, ‘그림책과 함께 하는 팝업북 만들기’ ‘꽃으로 꾸며보는 냅킨공예‘ ’페리도 주얼리‘ 등 성인 대상 강좌가 운영되고 야간에도 ’캘리 그라피‘ ’직장인을 위한 서예교실‘ ’인문학 특강‘ 등 강좌가 운영된다.

삼호도서관에서는‘책으로 요리하는 맛있는 시간’ ’가죽공예‘ ’컴퓨터 기초‘ ’ITQ엑셀‘ 등 강좌가 운영되고 오는 23일부터 12월 12일까지 12차시에 걸쳐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오는 13일 오전 9시부터 과목별 접수시간에 맞춰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영암·삼호도서관 회원가입을 한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어린이 및 유아 강좌는 반드시 자녀 이름으로 접수해야 한다.

아울러 무단중도 수강 포기자에 대해서는 다음분기 독서문화강좌 참여에 제한이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영암도서관은 이번에 실시하는 독서문화강좌 교육과정이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유아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도서관에서의 독서문화강좌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지식문화수준을 향사시키고 도서관 이용 및 독서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암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