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영광군-광주광역시 남구, '협력과 화합' 자매결연 체결
상태바
전남 영광군-광주광역시 남구, '협력과 화합' 자매결연 체결
  • 정연진 기자
  • 승인 2018.09.1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이제 형제·자매·동반자 맞죠?”
▲ 김준성 영광군수(사진 오른쪽)와 김병내 남구청장이 자매결연 협약식을 갖고 기념활영을 했다.

[광주전남일보]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11일 광주광역시 남구(구청장 김병내)와 교류를 통한 협력과 화합을 맺는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김준성 영광군수, 강필구 군의장과 군의원 그리고 김병내 남구청장, 조기주 구의장과 구의원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협약식 체결 이후 남구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진행되는 영광군 농특산물 판촉행사에 참여하였으며 판촉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하였다.

이번 자매결연을 계기로 양 자치단체에서는 향후 행정·경제·문화·예술·민간 분야 등의 활발한 교류를 통한 상호 우의 증진 및 상생발전을 도모한다.

현재 영광군은 광주광역시 남구를 포함한 총 5개 지방자치단체(서울특별시 광진구, 고양시, 함양군, 부산 중구)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으며, 광주광역시 남구는 부산 강서구·대구 남구·완도군·진도군과 자매결연을 맺고 있다.

한편 김준성 군수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광주광역시 남구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남구와 상생발전하는 관계가 지속되기를 바란다”면서 ‘남구 로컬푸드 직매장’에 영광군 우수 농특산물이 입점하는 계기가 되어 소비자 밀착형 유통망 확대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우리 이제 형제·자매·동반자 맞죠?”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