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취약계층 야구꿈나무에 장학금 1억 원 지원
상태바
기아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취약계층 야구꿈나무에 장학금 1억 원 지원
  • 정재한 기자
  • 승인 2019.03.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임직원 및 기아타이거즈 선수, 프런트 직원이 기금 조성...올해로 10년째
▲ 기아타이거즈러브투게더가 취약계층 야구유망주 장학금 대상을 모집한다.

[광주전남일보] 기아자동차(대표이사 박한우)와 기아타이거즈(대표이사 허영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타이거즈 러브투게더'가 올해도 경제적 어려움으로 선수 활동에 제약이 있는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야구유망주 장학금은 전국 초·중·고 야구선수 중 경제적 상황으로 선수 생활이 어렵거나 중단된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학년과 경제 상황에 따라 장학금이 맞춤 지원된다. 또한 지원받은 학생 중 우수한 성적을 내는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이 추가 지원될 예정이다. 

신청 마감은 3월 31일까지이며 소득수준과 실력을 면밀히 평가하여 한국 야구 유망주들에게 체계적인 지원할 계획이다.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관계자는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야구꿈나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상세한 내용과 신청서는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홈페이지와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과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는 기아타이거즈 선수의 성적과 연계하여 기아자동차 임직원 및 기아타이거즈 구단 임직원과 선수들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된 기금을 활용한 사회공헌사업으로 지난 2010년에 출범하여 올해로 10년을 맞이했다. 

2018년 모금 기금은 4억 7천만 원이며 이 기금을 활용하여 야구동아리 및 야구유망주 장학금 지원, 유소년 야구단, 취약계층 문화 활동 지원사업인 문화나눔 공모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