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장성읍장 ‘한 자리에’ 모여 군 발전 위해 머리 맞대
상태바
역대 장성읍장 ‘한 자리에’ 모여 군 발전 위해 머리 맞대
  • 정재춘 기자
  • 승인 2017.02.2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前장성읍장 12명 모여 ‘군정 발전’ 위해 애정 어린 조언 전달

(장성=광주전남일보) 정재춘 기자 = 역대 장성읍장을 지닌 장성군 선배 공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장성읍 발전을 위해 머리를 맞댔다.

장성읍 관계자는 20일 읍사무소에서 10여명의 역대 장성읍장이 모인 가운데‘공직 선배님들과 간담회’를 열고 장성읍 발전에 도움이 될 지혜와 조언을 얻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는 장성읍 수장을 지낸 선배 공직자들이 지역의 여건과 과제를 가장 잘 알고 있을 거라는 판단에 이들의 조언을 듣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11대 읍장을 지닌 변선의 씨부터 24대 읍장인 현 김봉수 읍장까지, 고인이 되거나 개인사정으로 불참한 3명을 제외하고 10명의 전 읍장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간담회는 현재 장성군이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해, 재직 당시의 경험을 바탕으로 발전 방안을 제안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김봉수 장성읍장은 “장성읍은 장성의 중심지로 장성인구의 30%가 모여 있는 곳” 이라며“읍 지역 뿐 아니라 장성 전체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선도 지역이 되어야 한다”이라고 말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40년 이상 공직생활을 해 온 선배 공직자들이 장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꺼이 참석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말씀하신 모든 의견들은 장성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