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기적의도서관, 독서 문화 프로그램 운영 재개
상태바
순천기적의도서관, 독서 문화 프로그램 운영 재개
  • 임천식 기자
  • 승인 2020.05.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일에 만나요’등 4개 독서 문화 프로그램 6월부터 운영
▲ 순천기적의도서관, 독서 문화 프로그램 운영 재개
[광주전남일보]순천기적의도서관에서는 오는 6월부터 코로나 19로 인해 임시휴관을 끝내고 6월부터 중지되었던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6월부터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아이의 양육을 도와주는 ‘참사랑 부모학교’,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기적을 꿈꾸는 전시실’, 온가족이 즐기는 ‘토요일에 만나요’, 기적의도서관의 꽃 ‘어린이 사서’등 4개이다.

6월 11일에 진행되는 ‘참사랑 부모학교’는 ‘아빠가 육아를 시작한 후 바뀐 것들’ 저자 도준형 작가가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육아는 함께 하는 육아이다’를 주제로 허심탄회하게 아빠육아에 대해 이야기해줄 예정이다.

특히 선착순 사전접수를 통해 최대 3명까지 강사와 개인상담 기회도 마련했다.

새롭게 운영되는 ‘기적을 꿈꾸는 전시실’은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의 잠재된 창의력과 상상력을 펼쳐보고 결과물로 나온 어린이들의 작품은 별도의 전시 기회도 가질 예정이다.

6월 13일에 운영되는 가족 프로그램 ‘토요일에 만나요’는 누렁소 극단의 ‘엄마 마중’ 인형극 공연이 펼쳐진다.

6월 16일부터 시작되는 ‘24기 어린이 사서’ 또한 풍성한 활동과 다양한 체험들로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기적의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 힘이 되고 그동안 단절되었던 독서 문화 활동 등을 회복하고자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