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 “공공체육시설 재휴관”
상태바
영암군,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 “공공체육시설 재휴관”
  • 박미선 기자
  • 승인 2020.07.0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국민체육센터 등 19일까지 2주간 운영중단
▲ 영암군,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 “공공체육시설 재휴관”
[광주전남일보] 영암군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 방지를 위해 군의 모든 공공체육시설물에 대해 오는 7.19일까지 임시 휴관에 들어갔다.

군은 광주·전남지역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방역단계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됨으로 인해 지난 3일부터 현재 운영 중인 공공체육시설을 임시휴관 조치했다.

영암군이 운영중인 공공체육시설은 영암국민체육센터, 영암종합스포츠타운, 삼호종합문화체육센터, 읍면게이트볼장 등 28개소이다.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이들 시설들에 대해 오는 19일까지 임시 휴관키로 하고 향후 코로나19 진행 상황에 따라 휴관 연장도 검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군에서는 고위험 시설로 분류된 실내 집단운동시설 1개소와 민간체육시설 67개소 등에 대해 방역물품 배부와 영업장별 예방수칙, 소독 등 철저한 방역을 당부하고 현장을 점검하는 등 감염병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영암군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실시하는 모든 공공체육시설에 대한 휴관 조치이니 군민 여러분들도 부디 협조 부탁드리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른 실내 50명, 실외 100명 이상의 모임·행사 금지, 마스크착용 등의 방역수칙들을 철저히 준수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