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선공개곡 ‘2 KIDS’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19개 지역 1위 국내 차트도 1위
상태바
태민, 선공개곡 ‘2 KIDS’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19개 지역 1위 국내 차트도 1위
  • 박미선 기자
  • 승인 2020.08.05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보컬 변신도 통했다 정규 3집 포문 성공적으로 열다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광주전남일보]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이 프롤로그 싱글로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다.

지난 4일 공개된 태민 정규 3집 프롤로그 싱글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싱가포르, 필리핀, 아랍에미리트, 말레이시아, 태국, 오만, 인도, 터키, 스리랑카, 사우디아라비아, 폴란드, 멕시코, 슬로베니아, 칠레, 페루, 인도네시아, 엘살바도르 등 전 세계 19개 지역 1위에 올라, 태민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다.

더불어 이번 싱글은 바이브, 지니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롤로그 싱글로 공개된 신곡 ‘2 KIDS’는 기타 사운드가 이끄는 미니멀한 트랙에 태민의 아련하고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진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태민이 지금까지 보여준 강렬한 퍼포머의 모습과는 차별화된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