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로 여성들의 고민 해결사 변신
상태바
김원희,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로 여성들의 고민 해결사 변신
  • 박미선 기자
  • 승인 2020.08.1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 MC 합류, 종횡무진 활약 이어간다
▲ 김원희,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로 여성들의 고민 해결사 변신!
[광주전남일보] ) 김원희가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의 MC에 발탁됐다.

김원희가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합류, 2020년 현재를 살아가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원희는 자기 관리의 대명사로서 생의 희로애락을 겪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여성들의 입장을 대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원희가 출연을 확정한 ‘언니한텐 말해도 돼’는 확장되는 역할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늘어나는 고민거리를 가진 여성들의 현실 고민을 나누고 지금 각광받는 대한민국 여성 셀럽들의 일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김원희는 센스와 재치를 겸비한 ‘요즘 언니’의 대표 인물로 통통 튀는 입담과 공감 능력을 발휘해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김원희는 2020년 EBS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을 시작으로 MBN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이어 ‘언니한텐 말해도 돼’까지 4개 프로그램의 메인 MC 자리를 꿰차며 대한민국의 톱 여성 MC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어 그녀의 이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