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공공미술 프로젝트 평가위원 모십니다”
상태바
남구 “공공미술 프로젝트 평가위원 모십니다”
  • 정재한 기자
  • 승인 2020.08.3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작가팀 선정 위해 분야별 전문가 공개 모집
▲ 광주광역시_남구청
[광주전남일보] 광주 남구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처한 예술인에게 일자리와 창작 활동의 기회 제공 차원에서 4억원 규모로 추진하는 ‘공공미술 프로젝트’ 참여 작가팀 선정을 위한 전문 평가위원을 공개모집한다.

28일 남구에 따르면 월산동 달뫼새뜰마을에서 펼쳐지는 공공미술 프로젝트에 참여할 작가팀 선정을 위한 평가위원 공개 모집이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남구는 공개모집을 통해 7~10명의 전문가를 선발할 예정이다.

추천 분야는 시각 및 공공디자인 분야와 회화, 조각, 미디어 아트 부문이다.

지원 조건은 3년 이상 미술 관련 분야에서 활동한 경력자이거나, 정부 투자기관 및 출연기관 등 공공기관에서 추진한 공공미술 프로젝트 사업 관련 5급 이상 직원 또는 동등한 조건을 갖춘 경력자이다.

대학에서 전임강사 이상의 활동을 하면서 문화예술 분야를 전공한 사람과 시민단체 등 그밖에 공정한 심사를 위해 필요성이 인정되는 사람도 평가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평가위원으로 활동하고자 하는 사람은 관련 분야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한 뒤 남구청 7층 문화관광과를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남구는 전문가 평가위원을 선발한 뒤 오는 9월 8일 구청 7층 상황실에서 공공미술 프로젝트 참여 작가팀 선정을 위한 평가위원회를 개최해 1개팀을 최종 선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