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코로나 속 행복찾기 SNS 이벤트 성료
상태바
광산구, 코로나 속 행복찾기 SNS 이벤트 성료
  • 홍승규 기자
  • 승인 2020.09.0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48명 시민, 블로그와 카카오톡에 자신만의 행복·피서 생활 전해
▲ 광산구, 코로나 속 행복찾기 SNS 이벤트 성료
[광주전남일보] 1일 광산구가 지난 8월 3~21일 구 블로그와 카카오톡에서 진행한 ‘위드 코로나 속 행복찾기 SNS 이벤트’에 참여한 사연 중 50건을 선정해 발표하고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448명의 시민이 참여해 자신만의 집 안 생활, 비접촉 피서법 등을 전하며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을 전했다.

아이디 ‘까먹기’를 쓰는 시민은, “이제 아이들도 집콕의 달인이 되어가고 있어요~^^ 새로운 경주게임과 종이와 가위로 싹둑 싹둑 만들어서 자기들만의 즐거운 시간 보내기를 하고 있는 사이좋은 8, 6세의 남매의 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자녀들의 집 안 활동을 소개했다.

아이디 ‘달려라 자전거’로 접수한 시민은 “예전부터 관심 있었던 캘리그라피 몇 번 도전했다가 소질도 없고 늘지도 않는 것 같아 그만두길 반복했었거든요. 집콕 생활이 길어진 요즘 다시 도전하게 되었어요^^”고 취미생활에 빠진 자신의 일상을 전했다.

광산구 관계자는 “어려움 속에서도 행복을 찾아가는 일상을 보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벤트에 보내주신 자료들을 영상으로 제작해 더 많은 시민들이 행복 속에서 위기를 극복하는 힘을 얻게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