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감 가득WayV가 만드는 ‘WayVision’ 티저 공개
상태바
청량감 가득WayV가 만드는 ‘WayVision’ 티저 공개
  • 박미선 기자
  • 승인 2020.09.1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쿤의 매운맛 공중 액티비티 #양양의 수중 액티비티 #샤오쥔의 실내 액티비티
▲ <사진제공> SM C&C STUDIO A, Seezn
[광주전남일보] 실력파 아이돌 그룹 WayV의 국내 첫 단독 리얼리티인‘WayVision’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매운맛 래프팅부터 감성 충만한 선셋 요트까지, 다이내믹한 액티비티가 모두 담긴 채널 속 멤버들의 유쾌하고 청량한 모습들이 시선을 강탈한다.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은 WayV 멤버들이 직접 경험한 7인 7색의 강원도 여행기를 담은 콘텐츠로 채널 경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초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해 안전하게 촬영을 진행했다.

WayV는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 총 7인으로 구성된 중국 그룹으로 강렬하고 감각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WayV 일곱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웨이비전’ 속 톡톡 튀는 여섯 개의 채널이 소개되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각각의 채널에는 멤버들의 청량하고 유쾌한 모습들이 담길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우리가 만드는 텔레비전 ‘WayVision’이 개국했다”고 멤버들 모두가 환호성을 지르며 ‘웨이비전’의 개국을 축하하는가 하면 “이건 경쟁이야”며 ‘웨이비전’을 채워줄 각 멤버들의 팽팽한 채널 경쟁을 예상케 만든다.

이어 7명의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체험한 채널 소개가 펼쳐진다.

가장 먼저 WayV의 리더이자 든든한 맏형인 쿤의 채널이 소개된다.

‘스윗 따거’ 쿤이 준비한 ‘공중 액티비티 채널’은 전혀 스윗하지 않은 매운맛 100스푼짜리 활동으로 멤버들을 당황시켰다고 해 벌써부터 꿀잼을 예약한다.

다음으로 익스트림 레포츠의 끝판왕인 래프팅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막내 양양의 ‘수중 액티비티 채널’과 멤버들을 동심으로 이끌어줄 다이내믹한 방탈출 게임이 담긴 샤오쥔의 ‘실내 액티비티 채널’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상 스포츠의 꽃인 서핑으로 멋짐을 폭발하는 ‘최강 텐션’ 텐의 ‘서핑 채널’과 “흰 천과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지 갈 수 있어요”라는 대사처럼 럭셔리 요트를 타고 바다를 누비는 윈윈의 ‘요트 채널’은 아름다운 석양 아래 멤버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비글형제’ 루카스와 헨드리가 준비한 ‘식도락 채널’에서는 2박 3일 동안 강원도의 산해진미를 즐기는 먹방 풀코스로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의 만족도를 100%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저 영상만으로 시청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웨이비전’에서 과연 어떤 멤버의 채널이 1등을 차지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글로벌 아이돌 WayV의 국내 첫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은 오는 21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 A는 Seezn, wavve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