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영암읍,“임도변 풀베기와 쓰레기 수거로 추석 명절 환경정비 준비 끝 ”
상태바
영암군 영암읍,“임도변 풀베기와 쓰레기 수거로 추석 명절 환경정비 준비 끝 ”
  • 박미선 기자
  • 승인 2020.09.17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암군 영암읍,“임도변 풀베기와 쓰레기 수거로 추석 명절 환경정비 준비 끝 !!”
[광주전남일보] 영암군 영암읍은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관내 임도변 풀베기 작업과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영암읍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8월에도 연도변 풀베기 작업을 실시했지만 태풍과 집중호우로 임도변에 잡풀이 무성하게 자라 자연경관을 해치고 보행자의 시야가 확보가 되지 않아 불편을 초래해 농덕리 ~ 한대리 14.6km 구간에 걸쳐 임도변 풀베기사업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임도변 풀베기 작업에 참여한 영암읍 의용소방대와 영암읍 새마을협의회 회원 30여명은 풀베기 작업과 함께 집중호우와 태풍으로 임도변에 떠내려와 방치된 쓰레기도 함께 수거하는 등 쾌적하고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

영암읍 관계자는“영암읍을 찾는 관광객과 추석을 맞이해 고향을 방문하는 향우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깨끗한 영암읍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