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전국민 대상 ‘톡톡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 실시
상태바
목포시, 전국민 대상 ‘톡톡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 실시
  • 김경석 기자
  • 승인 2020.11.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15일까지 목포발전 및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 접수
목포시청 전경
목포시청 전경

[광주전남일보] 목포시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생각을 나누고 지혜를 모으는 톡톡튀는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

시는 지역주민의 아이디어를 시정에 반영하고 시민이 체감하는 공감시정을 구현하기 위해 공모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모 주제는 ▲목포 발전에 관한 아이디어(미래전략산업, 목포형뉴딜, 에너지, 수산분야 등) ▲코로나19로 인한 미래변화 대응을 위한 아이디어(비대면 공공서비스, 비대면 문화‧관광 활성화 등)로 시정 발전을 위한 제안을 자유롭게 개진할 수 있다.

목포시정 발전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인터넷 국민신문고(https://epeople.go.kr), 우편(전남 목포시 양을로 203, 목포시청 기획예산과), 팩스(061-270-3578) 등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는 11월 2일부터 15일까지 아이디어를 접수 받아 연말까지 우수제안을 선정하고 채택 등급에 따라 최고 300만원 이내의 상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기획예산과(270-8485)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문화‧예술‧관광‧경제 활성화 방안 및 코로나19 대응분야 등 목포 발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