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전통시장 상인회 영광군에 성금 전달
상태바
영광전통시장 상인회 영광군에 성금 전달
  • 정연진 기자
  • 승인 2020.12.1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2021 나눔캠페인 희망을 잇는 사랑실천

[광주전남일보] 영광전통시장(5일장) 상인회(회장 김길섭)는 지난 11일 5일장 상인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희망2021 나눔캠페인에 희망을 잇는 사랑의 성금 61만 4천 원을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전달하여 지역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2016년부터 영광 대신지구 고추시장 일대에 펼쳐진 영광전통시장(5일장)은 75명의 회원들이 전통시장의 명백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바쁜 생업 현장에서도 회원들이 하나되는 상인회를 만들기 위해 2개월마다 정기회의를 개최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들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김길섭 회장은 “영광전통시장(5일장) 상인회는 영광주민의 5일장 사랑에 항상 감사하고 있으며 사랑에 보답하고자 3년 전부터 회원들이 자율적으로 모금한 사랑의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고 밝히며 “영광전통시장(5일장)은 옛 추억을 간직하고 따뜻함을 주는 5일장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영광주민을 위해 정성을 모아 성금을 기탁해주시고 상인회 회원들이 따뜻한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해주셔서 감사하고 마스크 쓰기, 발열체크 등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5일장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