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농수산물 ‘남도장터’에서 구매하세요~
상태바
보성군 농수산물 ‘남도장터’에서 구매하세요~
  • 박미선 기자
  • 승인 2021.01.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국민안내양TV' 보성 농수산물 집중 홍보
'남도장터'에 홍보중인 보성군 농특산물
'남도장터'에 홍보중인 보성군 농특산물

[광주전남일보] 보성군이 전남도청과 국민 안내양 TV가 함께 진행한 ‘건강한 한국인의 밥상은 남도장터에서 준비하세요’에서 소개됐다.

MC·가수 김정연, 개그맨 오정태, 전남도청 농식품 유통과 서동순 팀장이 보성 농업인과 함께 보성군 농‧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에 나섰다.

이날 국민 안내양 TV를 통해 보성군 농‧특산품 유기농 보성 맑은 녹차 ‘우전’을 비롯해 싱싱농원의 딸기 블랜디드, 콩콩이 청국장, 다래사랑 보성 골드 키위, 보성군 농협 쌀 조합 공동 사업 법인의 녹차미인 보성쌀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됐다.

보성군은 농산물 지리적 표시 제1호 ‘보성녹차’와 수산물 지리적 표시 제1호‘벌교꼬막’, 전국 생산량 1위‘보성키위’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농‧수산물을 생산을 담당하고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보성군 농‧수산특산물 생산 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방송을 통해 온라인 판촉 행사가 생산농가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고, 이를 계기로 남도장터를 통한 매출 확대 등 새로운 판로 개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국민안내양TV’를 통해 소개된 보성군 농산물은 전라남도 농수축산물 종합 쇼핑몰 ‘남도장터’(https://jnmall.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