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뉴딜국민그룹, 영광군에 마스크 20만장 기탁
상태바
WK뉴딜국민그룹, 영광군에 마스크 20만장 기탁
  • 정재춘 기자
  • 승인 2021.03.09 0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월면 자율방범대도 성금 200만 원 기탁
WK뉴딜국민그룹(총재 박항진)은 지난 5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마스크 20만장을 기탁했다.
WK뉴딜국민그룹(총재 박항진)은 지난 5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마스크 20만장을 기탁했다.
낙월면 자율방범대(대장 최연진)은 지난 8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영광사랑상품권 200만 원을 기탁했다.
낙월면 자율방범대(대장 최연진)은 지난 8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영광사랑상품권 200만 원을 기탁했다.

[광주전남일보] WK뉴딜국민그룹(총재 박항진)은 지난 5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마스크 20만장을 기탁했다.

WK뉴딜국민그룹은 금융업 및 무역업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으로 ‘10+1 원칙’즉, 마스크 10장을 생산·수출하면 1장을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여 사랑을 실천하는 것을 기업영영철학으로 하고 있다.

WK뉴딜국민그룹 박항진 총재는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한국신문방송인클럽에서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사회봉사부문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그동안 전국에 걸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코로나19를 잘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스크를 기탁하였고 전 세계 어려운 이웃에게 100억 장의 마스크를 기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WK뉴딜국민그룹 박관덕 본부장, 채관병 지사장, 협력업체인 ㈜트루라이프 최작훈 대표이사, ㈜코리아밸브 정우진 대표이사, 김만곤 이사, 이영준 상무, 심기동 전 군의원등이 함께하였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오늘 영광을 방문해 주신 분들을 환영하고 WK뉴딜국민그룹 박항진 대표께서 어려운 이웃들이 무사히 코로나19를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스크를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지금 영광군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곧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신령한 빛의 고장인 우리 지역의 역량과 도움을 주시고 힘이 되어 주신 분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이를 바탕으로 군민이 더욱 행복하고 문화와 경제가 번영하는 지역을 만드는데 온 열정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낙월면 자율방범대(대장 최연진)은 지난 8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영광사랑상품권 200만 원을 기탁했다.

낙월면 자율방범대는 10여명의 회원이 지역의 안전과 화합을 위해 활동을 전개하며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치지 못해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올해는 지역민을 위한 성금기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대신하기로 했다.

낙월면 자율방범대는 연중 낙월면을 찾는 관광객에게 안전한 낙월에서의 편안한 관광과 머무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동안 지역민 화합을 위해 앞장서 헌신하여 왔고 매년 새해 마을 어르신 점심식사 대접으로 나눔행사를 지속해오고 있다.

최연진 대장은“낙월면 자율방범대는 지역주민과 함께 따뜻한 정이 넘치는 지역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고향을 지키며 안전한 낙월, 관광객들이 머무를 때 편안하고 다시 찾고 싶은 섬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낙월면 자율방범대회원들은 지역사랑의 마음이 그 어느 지역보다 강하고 만날 때마다 따뜻한 정을 주는 회원들이다. 어려운 시기에 또 다시 지역의 봉사를 위해 앞장서 성금을 기탁해 주시고 묵묵히 고향을 지키며 고향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