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특산품 전문 매장 ‘진도 명품관’ 확대 재개관
상태바
진도군, 특산품 전문 매장 ‘진도 명품관’ 확대 재개관
  • 김경석 기자
  • 승인 2021.03.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8개 업체 432개 품목, 진도 농수특산품 한자리에
진도군이 지난 10일 ‘진도 명품관’ 판매장을 새롭게 단장 개관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진도군이 지난 10일 ‘진도 명품관’ 판매장을 새롭게 단장 개장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광주전남일보] 진도군이 청정 농수특산물 판매장인 ‘진도 명품관’ 판매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지난 10일 재개관 했다.

진도 명품관에는 보배섬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한곳에서,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진도군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판매장이다.

구기자, 울금, 전복, 김, 미역, 검정쌀 등 전남도지사와 진도군수 품질인증을 받은 진도지역 농수특산물을 전시·판매한다.

특히 청년 농어부와 귀농인, 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 직접 생산·가공한 제품 등 58개 업체 432개 품목이 진열되어 있다.

농·어업인은 판로 확대를 소비자는 품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진도군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생산 농어가의 소득 증대와 함께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진도군 경제마케팅과 관계자는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수특산물을 홍보하고 특산물에 대한 새로운 판로 개척으로 농어민의 소득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 명품관은 진도읍 남동리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7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