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의회, 4.7.보궐선거서 당선된 조영남 의원과 상견례
상태바
보성군의회, 4.7.보궐선거서 당선된 조영남 의원과 상견례
  • 박미선 기자
  • 승인 2021.04.0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군의회 김재철 의장과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조영남 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성군의회 김재철 의장과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조영남 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전남일보] 보성군의회(의장 김재철)는 지난 7일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조영남의원(더불어민주당, 다선거구)과 상견례를 갖고 의원배지를 달아주며 당선축하의 자리를 가졌다.

김재철 보성군의회 의장은 “힘든 과정을 거치고 보궐선거에서 당선되신 조영남 군의원님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1석의 결원자리가 메워져서 향후 보성군민의 뜻을 모아 다양하고 활발한 기초의회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하다.”고 말했다.

이에 조영남 의원은 “오늘 이렇게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드린다. 동료의원님들과 신뢰와 소통 그리고 공감을 통해 하나된 모습으로 의정활동에 임하여 행복하고 살기좋은 보성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조영남 의원은 밀린 숙제를 해야 되는 느낌이다며 공부하고 정책자료 연찬에 매진하겠다는 각오를 전하면서 다가오는 4월 13일 제275회 보성군의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로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이번 보궐선거를 통해 당선된 조영남의원은 다양한 여성단체 활동과 봉사를 통해 신망이 높았으며 제7대 지방의회 비례대표 군의원을 한차례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