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성 영광군수, 태청산 산림휴양레포츠 파크조성 현장 점검
상태바
김준성 영광군수, 태청산 산림휴양레포츠 파크조성 현장 점검
  • 정재춘 기자
  • 승인 2021.05.27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성 영광군수가 태청산 산림휴양레포츠 파크조성 현장을 방문 점검하고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가 태청산 산림휴양레포츠 파크조성 현장을 방문 점검하고 있다.

[광주전남일보] 김준성 영광군수는 지난 5월 21일 민선7기 군수 공약사업인 '태청산 산림휴양레포츠 파크'조성 현장을 방문하여 전반적인 추진사항을 점검했다.

태청산 산림휴양레포츠 파크 조성 사업은 태청산 및 장암산 일원 200ha에 우수한 산림자원을 활용한 태청산 안골계곡 명소화, 장암산 산림욕장, 이모빌리티 임도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군에서는 소나무 숲이 아름다운 태청산 안골계곡 인근 남산2제에 양수장을 설치하여 물이 마르지 않는 계곡에서 휴식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사방댐 1개소와 생태계류를 활용한 쉼터를 조성했다.

또한, 편백나무와 삼나무 등이 잘 가꾸어진 장암산에는 숲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다양한 산림체험 기회를 관광객에게 제공하고자 장암산 산림욕장 조성을 추진 중이다. 장암산 산림욕장과 인접해 조성한 890m 순환형 임도는 숲속 고카트(Go-Cart)로 산림레포츠를 체험할 수 있다.

김준성 군수는 “아름답고 건강한 숲에서 군민과 관광객 누구나 행복해 할 수 있는 숲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라”며 현장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