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의회 윤기현 의회운영위원장, 장학금 250만원 기탁
상태바
강진군의회 윤기현 의회운영위원장, 장학금 250만원 기탁
  • 정은희 기자
  • 승인 2021.11.2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의원 월정수당 등 모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전달
강진군의회 윤기현 의회운영위원장이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승옥 이사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강진군의회 윤기현 의회운영위원장이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승옥 이사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광주전남일보]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이승옥)에서 지난 18일 강진군의회 윤기현 의회운영위원장이 25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윤기현 위원장은 2008년에 1천만 원의 장학금을 재단에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제6대 강진군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2011년부터 매월 2만 원씩을 정기적으로 기탁하는 등 지금까지 2,090만 원을 기부했다.

윤 위원장은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11월 의원 월정수당과 연금수령액을 모아 장학금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힘든 가정형편에도 학업에 열중하는 강진 학생들이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이승옥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올해 다시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데 감사드린다”며 “귀한 뜻을 받들어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민장학재단은 올해 2억 2,904만 원의 장학금이 모금됐으며 현재까지 172억 2백만 원의 인재육성기금이 조성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