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유)자은운수 김웅기 대표이사, 장학후원금 8백만원 기부
상태바
신안군 (유)자은운수 김웅기 대표이사, 장학후원금 8백만원 기부
  • 김창욱 기자
  • 승인 2021.12.24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너소사이어티 1호로 훈훈한 연말분위기 조성
지난 23일 (유)자은운수 김웅기 대표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장학후원금 8백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23일 (유)자은운수 김웅기 대표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신안군복지재단에 장학후원금 8백만원을 기탁했다.

[광주전남일보]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23일 (유)자은운수 김웅기 대표로부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장학후원금 8백만원을 기탁받았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극 사무처장, (유)자은운수 김웅기 대표, 신안군복지재단 박균보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1004섬 신안군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후원금을 전하는 뜻깊은 장이 됐다.

(유)자은운수는 화물운송 및 건설기계 대여 등 운송업을 수행하는 업체로 지난 2020.5월 신안군 아너소사이어티 1호 회원으로 가입하였으며 평소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공헌하고 지역사랑 실천운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웅기 대표이사는“코로나로 유난히 힘들었던 2021년, 내 고향 1004섬 신안군의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꿈과 희망을 주고 싶었다”고 전하면서 가진 자가 베풀지 않는다면 도덕적인 범죄행위라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탁금 8백만원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 박균보)을 통해 관내 한부모·조손가정 학생들에게 교재 구입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장학후원금을 신속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박우량 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기가 위축된 상황임에도 지역사회 어려움에 관심 갖고 적극 후원해 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1004섬 복지증진을 위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잘 유지하여 체감하는 나눔복지사업을 전개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