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청 공직자들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동참 
상태바
영광군청 공직자들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동참 
  • 정재춘 기자
  • 승인 2021.12.2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금 565만원 기탁...'나눔을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영광 만들기' 앞장
김준성 영광군수와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 조범기 위원장과 박종옥 부위원장이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 조범기 위원장과 박종옥 부위원장이 김준성 영광군수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광주전남일보] 영광군청 공직자는 지난 23일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성금 565만원을 기탁하며 나눔을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영광 만들기와 지역 사랑의 온도를 높이는 데 앞장섰다.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기탁한 성금은 사랑의 열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되며 희망2022 나눔캠페인 참여로 따뜻한 나눔을 먼저 실천하는 영광군청 공직자로서의 긍지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기탁식에는 영광군청 공직자를 대표하여 제9기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이하 영공노) 조범기 위원장과 박종옥 부위원장이 함께 했다.

조범기 위원장은 “이번 이웃돕기 성금모금에 앞장서주신 제8기 영공노 정재삼 위원장님과 영광군청 공직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영공노는 조합원의 복리 증진과 함께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모금캠페인에도 한발 앞서서 참여하여 이웃사랑에 모범을 보여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고 군민의 일상생활 복원을 위해 모두 한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조범기 위원장님 이하 조합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활발한 소통을 통한 실천방안을 모색하고 군민행복 실현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당부 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