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천식 석곡면 번영회 부회장, 곡성군 나지구 의원 출마 선언
상태바
표천식 석곡면 번영회 부회장, 곡성군 나지구 의원 출마 선언
  • 임천식 기자
  • 승인 2022.01.20 0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하는 곡성군 건설에 한 몫 하겠다" 
표천식 곡성군 석곡면 번영회 부회장
표천식 곡성군 석곡면 번영회 부회장

[광주전남일보] 표천식 곡성군 석곡면 번영회 부회장이 "변화하는 곡성군 건설에 한 몫을 하겠다"며 곡성군 나지구 기초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표 부회장은 "세상은 급변하고 있다. 우리 지역 곡성도 시대변화에 대처하지 않고 개혁하지 않는다면 절대적으로 미래가 없는 곡성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군민 한사람으로서 현실성 있는 행정과 공정함을 바탕으로 지역민 모두가 더불어 행복을 공유할 수 있는 곡성건설에 헌신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또한 표 부회장은 "군민 한사람 한사람의 생각의 변화는 곡성 발전에 밝은 등불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군민과의 소통를 중요시하며 민원인의 고심을 행정에 전달하는 의원의 역할뿐만 아니라 미래가 있는 곡성을 만들기 위해 다방면에 열심히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군민과의 밀접한 소통을 통해 전달받은 사안은 집행부가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힘 쓸것이며 군민들의 피부에 와 닿을 수 있는 정책도 제안.제시 하는 자질과 능력을 갖춘 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표천식 부회장은 석곡면 주민자치위원, 석곡면 이장단 총무, 석곡면 축제위원회 사무국장, 조리과학고 운영위원, 서동용의원 곡성정책 특보, 민주당대통령후보 경선 대책 곡성본부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 석곡면 번영회 부회장과 미래시민광장위원회 곡성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