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역 문화예술인 3,439인'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광주지역 문화예술인 3,439인'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 정재춘 기자
  • 승인 2022.04.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에 대한 진정성 믿어, 함께 하겠다"
광주 지역 문화예술인 3,311명이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광주 지역 문화예술인 3,311명이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광주전남일보] 광주지역 문화예술인 3,311명은 4월 12일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도시! 대한민국 문화수도 광주!’를 만들기 위해 이용섭 예비후보와 함께하겠다며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이용섭 예비후보를 공개 지지한 문화 예술인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문화 예술계는 침체되고 문화 예술인들은 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문화 예술인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안정을 찾기 위한 지원과 정책이 절실 하다고 밝혔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뛰어난 행정력과 경험을 가진 사람이 필요하며 문화예술 활성화에 대한 의지로 문화 예술인들의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안정적인 삶을 찾아줄 적임자는 이용섭 예비후보라며 광주시민들이 현명한 선택을 해 줄 것을 호소했다.

이들은 이용섭 예비후보는 지난 4년 ‘5대 함께 문화비전 20대 정책’을 만들고 실행했으며 나아가 문화 예술계와 소통하며 개선안을 마련하기 위해서도 노력했다며 문화 예술인 창장·제작 지원 강화, 문화예술인 권리 증진 등을 위해 누구보다 노력한 시장이라고 밝혔다.

문화 예술인들은 이용섭 예비후보가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진정성을 믿는다며 문화도시 광주! 대한민국 문화수도 광주!를 만들기 위해 이용섭 예비후보의 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