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민선 제8기 화순군수 인수위원회 출범회의
상태바
구복규, 민선 제8기 화순군수 인수위원회 출범회의
  • 김안복 기자
  • 승인 2022.06.0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오후 화순군민종합문화센터 2층에서 민선 제8기 화순군수직 인수위원회 출범회의를 개최했다./화순군 제공
지난 7일 오후 화순군민종합문화센터 2층에서 민선 제8기 화순군수직 인수위원회 출범회의를 개최했다./화순군 제공

[광주전남일보] 구복규 화순군수 당선인이 지난 7일 화순군민종합문화센터 2층에서 민선 제8기 화순군수직 인수위원회 출범회의를 개최했다.

인수위원회는 명예직 인수위원과 15명의 자문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구복규 화순군수 당선인은 보도자료를 내고 “새로운 화순발전의 미래비젼을 제시하고, 청사진을 그리게 될 화순군수직 인수위원회 출범회의를 갖게 됐다. 평소에 존경하는 인수위원님들과자문위원님들을 모시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화순의 새로운 청사진과 발전을 선도하게 될 혁신적인 계획과 아이디어들을 많이 양산하는 인수위원회가 되었으면 하며 군정현안 보고서 등을 심도 깊게 숙지하여 새로운 화순발전의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앞으로 계획은 군정 구호, 공약 등 조기확정을 비롯하여 직원인사는 의회개원과 하계휴가철을 고려해 실시하겠다. 문화관광재단 능주 설립, 고인돌공원 4계절 축제, 화순천 문화생태공원화 추진, 청소년수련관 건립, 월 2회 ‘군민과 만남의 날’ 운영, 이양 저류지 습지공원 조성, 스마트 신도시 조성과 환산정 주변 관광지 개발 등을 꼭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회의순서는 구복규 당선인의 간단한 인사와 함께 29인의 참여자들을 일일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9인의 참여자들의 본인 소개 및 제안사항, 인수위원장 마무리 발언,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앞으로 화순군수직 인수위원회는 민선 제8기 군정구호 및 공약을 확정 발표하고 화순군의 조직 기능 및 예산현황 파악, 화순군의 정책기조를 설정하기 위한 준비, 화순군수 취임행사 관련 업무 준비, 위원활동보고서 또는 백서 편찬 및 발간, 화순군수의 직 인수에 필요한 사항 등을 논의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