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잡월드, 5월 '꿈 잡고(job go), 끼 잡고(job go)' 어린이날 행사 개최
상태바
순천만잡월드, 5월 '꿈 잡고(job go), 끼 잡고(job go)' 어린이날 행사 개최
  • 정회민 기자
  • 승인 2023.05.0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기념 다채로운 체험행사 준비
순천만잡월드 어린이날 행사 홍보 포스터/순천시 제공
순천만잡월드 어린이날 행사 홍보 포스터/순천시 제공

[광주전남일보=정회민 기자] 순천만잡월드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열린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꿈 잡고(job go), 끼 잡고(job go)’라는 주제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제일대학교 유아교육학과, CL뷰티아카데미, 한국재생아트연구협회 등과 함께 유아교육 관련 직업체험, 헤어․네일 등 뷰티분야 체험, 에코백 만들기 등 예술 활동 관련 체험 등 전문가들과 함께 직접 관련분야 직업체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순천만잡월드에서 준비한 모의화재진압, 가드닝토피어리 등의 체험과 함께 가족 보드게임, 달고나 게임, 어린이 낚시게임 등 가족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어린이·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행사로 진행되며, 우주왕복선 만들기, 기념품 뽑기 등의 경품과 입장권 구매 고객을 위한 어린이날 기념품도 준비되어있어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어린이날 순천만잡월드 체험관 예약은 80% 정도 진행되어 체험관을 방문하고자 하는 가족들은 누리집에서 서둘러 예약을 해야 한다.

한편, 지난 4월부터 순천시가 순천만잡월드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순봇 체험 프로그램은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될 예정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많은 가족들이 순천만잡월드에 방문하여 로봇과 VR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순천만잡월드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어린이들이 직업에 대해 다양한 체험을 하며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린이날 체험행사 및 순봇 체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순천만잡월드(061-725-711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