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여수진로진학상담센터, EBS 강사 초청 과목별 학습법 특강
상태바
전남교육청 여수진로진학상담센터, EBS 강사 초청 과목별 학습법 특강
  • 정재춘 기자
  • 승인 2024.01.3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대학 입시 대비 맞춤형 학습법 제시 학생·학부모 큰 호응
지난 30일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EBS 강사 초청 과목별 학습법’ 특강이 열리고 있다./전남교육청 제공
▲지난 30일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EBS 강사 초청 과목별 학습법’ 특강이 열리고 있다./전남교육청 제공

[광주전남일보=정재춘 기자] 전라남도교육청 여수진로진학상담센터가 지난 30일 여수시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여수 지역 중·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EBS 강사 초청 과목별 학습법 특강을 열었다.

이번 특강은 학부모의 성공적인 자녀 교육을 지원하고, 학생들의 학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국어・영어・수학 과목의 EBSi 우수 강사진에게 과목별 학습 방법을 전수 받는 특별한 기회로, 300명 참여 모집이 단 하루 만에 마감됐다.

특강에서 국어(한병훈)・영어(정승익)・수학(정유빈) 강사들은 새로운 수능을 준비하기 위해 겨울방학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보내야 할지, 과목별 자기주도 학습 방법을 제시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 고등학생은 “앞으로의 입시에서 수능시험의 중요성이 커져 이에 대해 대비를 해야겠다는 각오를 갖게 됐고, 이번 강의가 매우 큰 도움이 됐다. 이번 방학부터 바로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은섭 진로교육과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수능을 대비할 수 있는 효과적인 과목별 학습법을 고민하고 자기주도학습 방안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센터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성공적인 진로・진학 설계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