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균 곡성군의회 의장, 기초의회 최우수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정인균 곡성군의회 의장, 기초의회 최우수 의정대상 수상
  • 임천식 기자
  • 승인 2019.10.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 대변인으로 지역 경제 진흥 및 활성화 공로 높이 평가
▲ 정인균 곡성군의회 의장이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풀뿌리민주주의 정착대상 시상식 및 교육·경제·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최우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광주전남일보] 곡성군의회 정인균 의장이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풀뿌리민주주의 정착대상 시상식 및 교육·경제·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최우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정인균 의장은 곡성군민을 위해 ‘찾아가는 의정활동’을 실현하며, 군민의 대변인으로서 곡성군 지역 경제 진흥 및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됐다.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은 3주년을 맞아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 . 풀뿌리민주주의 정착대상 시상식 및 교육 . 경제 . 행정 대상 시상식’을 10월 17일 오후 6시에 광주 상무지구 JS 컨벤션 2층에서 치러졌다.

이날 행사는 1부 2부로 나눠서 진행되며 식전 공연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 및 난타 등 흥겨운 공연에 이어 1부 대한민국 의정대상 . 풀뿌리민주주의 정착 대상 시상식을 2부는 교육 경제 행정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번 3회 행사는 광역‧기초단체장, 국회의원, 광역‧기초의회 의원, 공무원(일반,경찰,소방), 교육관계자, 기업인, 경제인, 사회단체, 사회봉사, 올해의 기자상 등 분야별로 지역사회 발전 공로자들의 발굴 및 격려하기 위해 시상식 행사를 마련됐다.

정인균 의장은 "이번 수상은 곡성군의회의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군민의 뜻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늘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군민과 함께 동행하는 군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은 2017년 1월 발족식을 갖고 시사매거진 광주전남본부 외 50여개 신문사가 함께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