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의 성선설, 스페셜 상담소 OPEN
상태바
신동엽의 성선설, 스페셜 상담소 OPEN
  • 박미선 기자
  • 승인 2020.08.1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소性’ 실시간 방송 예정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광주전남일보] 카운셀링 장인 신동엽이 진행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신동엽의 성선설’이 라이브 방송으로 스페셜 상담소를 오픈한다고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동엽의 성선설’을 기획, 제작 중인 SM CCC LAB은 오늘 오후 2시 신동엽과 함께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3일부터 시작한 ‘#무엇이든 물어보소성’ 이벤트를 통해 공모받은 연애, 직장, 학업 등 다양한 주제의 고민들을 상담해줄 예정이다.

매 회차 마다 공감가는 이야기와 촌철살인 명언으로 통쾌하게 고민을 해결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동엽의 성선설’은 산부인과 김지연 전문의가 게스트로 함께하면서 성과 관련한 심리 상담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의학 조언을 받을 수 있어 청취자들에게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흥분한 척 연기하면, 남자들은 눈치채나요?”, “결혼한 지 1년째, 아직 남편과 키스도 부부 관계도 단 한번도 못해봤어요. 저 어쩌죠?”, “결혼 20년차, 성욕이 줄지 않아 고민이예요” 등 연애 초보, 신혼 부부, 황혼 부부 까지 다양한 연령대에게 맞춤형 상담을 해주고 있어 많은 청취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신동엽의 성선설’은 지난 8월 6일부터 네이버 연애결혼판과 제휴해 “건강해성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성은 본래 선하다’는 메세지를 담아 건강한 성문화를 구축하자는 취지로 다양한 성 관련 고민 사연을 공모하고 오디오클립 소재로 채택되면 여행상품권,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