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김장철 맞이 소금박람회 직거래장터 개장
상태바
신안군, 김장철 맞이 소금박람회 직거래장터 개장
  • 김창욱 기자
  • 승인 2021.11.12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올림픽 프라자 상가 광장서 '국산 명품 천일염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신안군이 개장한 서울 올림픽 프라자 상가 광장 2차 직거래장터에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신안군이 개장한 서울 올림픽 프라자 상가 광장 2차 직거래장터에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광주전남일보] 신안군은 해양수산부·전라남도·영광군과 공동으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 프라자 상가 광장에서 2차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지난 10월 14일 ~ 16일 첫 수도권 소금박람회 직거래장터를 개최결과 인근주민 및 주변 상인들까지 많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한 바있다.

이번 2차 직거래장터는 1차 때 미흡했던 부분을 보완하여 김장철 맞이 천일염 할인행사와 젓갈 등 양념류를 추가하여 판매하고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구매하고 카드 결제까지 하는 편의를 제공한다.

총 10여 개 천일염 업체가 참가하여 주부 및 음식점 운영자를 대상으로 천일염(천일염, 토판염, 가공소금 등) 직거래와 금액대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신안군에서 운영 중인 신안1004몰의 기획전 등 저렴한 가격으로 김장에 필요한 농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홍보를 병행한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이하여 이번 직거래장터를 통해 믿을수 있고 품질 좋은 신안천일염을 산지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여 맛있는김장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