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천사관, 호남사진아카데미 봄학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화순 천사관, 호남사진아카데미 봄학기 수강생 모집
  • 김안복 기자
  • 승인 2022.03.1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31일까지 신청·접수...현장 실습 위주 수업 진행
사진사랑반 영산강 출사 수업 모습
사진사랑반 영산강 출사 수업 모습

[광주전남일보]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화순군립 천불천탑 사진문화관(이하 천사관)에서 운영하는 호남사진아카데미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아카데미는 사진입문반, 중급사진반, 사진연구반 3개 강좌로 나눠 진행된다. 수강생은 강좌별 20명 이내 총 60여 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3월 17일부터 31일까지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5만 원이다.

봄학기 수업은 4월 2일부터 6월 4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될 예정이며, 천사관 주변 현장에 출사를 나가 이론, 실습 병행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강 신청서는 천사관 누리집(http://art.hwasun.go.kr)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아 작성하고 이메일(djiori@naver.com), 팩스(061-379-5895)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지난 2018년부터 시작된 호남사진아카데미는 다양한 커리큘럼과 실전 수업으로 수강생의 만족도가 크다.

수강생들의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사진 전시회 개최, 도록 발행 등 화순의 아름다움을 기록하고 널리 알리는 데도 앞장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순군 관계자는 “천사관이 지역민을 위한 무료 영화 상영, 사진 강좌,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사진 전문 문화공간으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며 “많은 군민의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문화관은 매주 월요일 휴관이며, 자세한 사항은 천사관(061-379-5891)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